본문 바로가기
오곡일기

『Black Eyed Peas - GUARANTEE (feat. J. Rey Soul)』

by ldj0214 2023. 10. 20.

2023. 10. 20. 금
오늘의 곡은 블랙아이드피스의 개런티.
 
어제부터 오늘까지 수험생들을 인솔하고 대기 시키는 입시 도우미역을 맡았다.
내가 입시를 볼 때 도우미들이 말 걸어주어 긴장이 풀렸던 기억이 있어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용기를 내어 수험생들에게 먼저 말 걸고 응원해주었다.
처음엔 어색한 기류가 흐르기도 하고 말실수도 많이 하였지만,
한사람 한사람 대화하다 보니 거리낌 없이 내 질문에 웃으며 대답해 주었고
막바지쯤엔 텐션이 올라 시덥잖은 농담도 따먹었다.
심지어 어떤 분은 연락처도 모르는데 나중에 술 한잔하자고 들이대며 고사장을 나가셨다.
이번 경험으로 내가 먼저 마음의 문을 열어야 상대방도 쉽게 따라 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.
앞으론 두려워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자.
나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니 말이다.
 

입시 도우미 하는 동안 이 노래가 계속 귀에 맴돌아 한가할 때 마다 흥얼거렸다 .